Check & Save & Download Instagram user photos and videos.List Most Popular Hashtags and Users. Recent Popular medias and share them ImgToon
  1. Homepage
  2. @webtoon_review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Instagram Profile Photo webtoon_review
Fullname

웹툰 덕후

Bio 웹툰 리뷰하는 덕후 부계정 > @webtoon_huha (웹툰 덕질하는 계정)

Profile Url

Suggested users for Instagram Profile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웹툰 덕질 (@webtoon_huha) Instagram Profile Photo webtoon_huha

웹툰 덕질

Çapan İNCEÖZ (@capaninceoz68) Instagram Profile Photo capaninceoz68

Çapan İNCEÖZ

Bjorn Gerrist (@bjorngerrist) Instagram Profile Photo bjorngerrist

Bjorn Gerrist

Beyda | 18 | (@beydx) Instagram Profile Photo beydx

Beyda | 18 |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ist of Instagram medias taken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Advertisement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리뷰하고 싶은 웹툰도 너무 많고, 해보고 싶은 콘텐츠도 있고, 보고 싶은 웹툰도 많은데 몸은 안따라주고, 힘들고, 생각보다 어렵다.
.
하고싶은건 많은데 하지 않는 내 게으름과 좁쌀만한 의지에 경의의 박수를.
.
조" - 1845107045716841967
Report Download 0 7

리뷰하고 싶은 웹툰도 너무 많고, 해보고 싶은 콘텐츠도 있고, 보고 싶은 웹툰도 많은데 몸은 안따라주고, 힘들고, 생각보다 어렵다. . 하고싶은건 많은데 하지 않는 내 게으름과 좁쌀만한 의지에 경의의 박수를. . 조만간 좋은 콘텐츠로 다시 돌아오고 싶다. . 내 꿈은 웹툰 콘텐츠 제작자이고, 우리나라의 웹툰을 좀 더 알리는 것이다. 물론 이 인스타그램이라은 플랫폼을 통해서가 아니라, 다른 방향으로. 정말 진지하게 내 진로로 고민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전공공부도 해내려고 하고 있다. . 재미삼아 해보자 라고 시작했지만 이 조차도 나태하게 구는 나자신에게 큰 실망. . 앞으로는 더욱 발전하자. .

Advertisement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스피릿 핑거스가 벌써 마지막 화를 향해가고 있다한다.
.
한없이 초라해 보이는 나를 특별하다고 말해준 웹툰. 나는 나라서 특별하고, 가치있다고 끊임없이 말해주었다.
.
세상의 모든 우연이를 위한 거인요정같은 웹툰.
" - 1823343031110572441
Report Download 1 19

스피릿 핑거스가 벌써 마지막 화를 향해가고 있다한다. . 한없이 초라해 보이는 나를 특별하다고 말해준 웹툰. 나는 나라서 특별하고, 가치있다고 끊임없이 말해주었다. . 세상의 모든 우연이를 위한 거인요정같은 웹툰. .

Advertisement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
오늘은 웹툰말고 영화 소개하기!
<여중생a> 시사회 다녀왔어요!! 웹툰 덕후는 뿌듯합니다....
.
일단 제가 한번밖에 정주행을 못한 웹툰이에요. 명작이에요. 정말 잘 만든 직품인데, 그래서 못 본 웹툰이에요. " - 1804518405140926372
Report Download 0 11

. 오늘은 웹툰말고 영화 소개하기! 시사회 다녀왔어요!! 웹툰 덕후는 뿌듯합니다.... . 일단 제가 한번밖에 정주행을 못한 웹툰이에요. 명작이에요. 정말 잘 만든 직품인데, 그래서 못 본 웹툰이에요. 너무 공감되고, 가슴아픈 이야기라서 도저히 다시 마주할 엄두가 나지 않았거든요. 그 나이대의 중학생들은 생각보다 어리지만, 어리지 않아요. 많은 생각을 하고, 많이 아프지만, 그 과정을 통해 성장하니까요. 그리고 이 작품은 그걸 정말 질 담아낸 작품이었어요. 감정 묘사가 남다른 작품이었죠. 다시 마주하기 두려울 정도로요. . 아마 이 웹툰이 영화가 된다고 했을 때 걱정 하시는 분들이많았을 것 같아요. 그 섬세한 감정 묘사를 담아낼 수 있을까. 작가님이 자아내던 분위기를 담을 수 있을까. 저도 많이 걱정했어요. 좋은 작품이 좋은 영화로 이어질 수 있을지 말이에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생각보다 성공적이에요. 허5파6 작가님 특유의 분위기는 잘 살아있는 편이에요. 감정선도 꽤 괜찮게 잡은 편이에요. 기승전결이 뚜렷해서 마지막에 펑펑 우는 그런 영화가 아니라, 끊임없이 마음에 물살을 일으키는 그런 영화였어요. 그치만, 러닝터임에 한계가 있다보니 원작을 많이 각색한게 보여서 그 점은 좀 아쉬웠어요. 사실 결말도 그리 맘에 들지는 않았구요. . 그래도 생각보다 만족스런 영화였습니다. 걷 시간이 난다면 원작을 다시 보러 가려구요. 제대로 내 감정을 마주해 보려 합니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임리나 작가님은 에인졀이십니다....
임리나 작가님 완전 덕후는 웁니다....
혼신 다시보러 가야지....
임리나 작가님 직품 안보신 분들은 열다섯번씩 꼭꼭 보세요.....
.
#웹툰 #webtoon" - 1799154720595981546
Report Download 0 3

임리나 작가님은 에인졀이십니다.... 임리나 작가님 완전 덕후는 웁니다.... 혼신 다시보러 가야지.... 임리나 작가님 직품 안보신 분들은 열다섯번씩 꼭꼭 보세요..... .

Report Download 2 4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작가님 신작이 나와서 영업하러 왔습니다. 임리나 작가님께서 블레이드 2라는 게임의 브랜드 웹툰을 에서 연재하고 계세요!! . 진짜 스토리며 작화며 빠지는게 없는 작가님이십니다....전작 에 제가 빠졌었죠... 진짜 제 취향 저격.... . 브랜드 웹툰이라 회차가 길지 않다고 들었지만 이렇게라도 임리나 작가님 작품 접할 수 있어서 감동이에요ㅜㅜ . 브랜드 웹툰이란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멋있는 작품이 또 탄생한 것 같습니다. 작가님 전작 안 보신 분들은 혼신도 꼭 보시길...(감동) . 사실 신작 시작하신지 조금 됐는데 맘 추스른다고 영업 늦었따.... .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
앞서 여러번 설명한 바 있듯, 나는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좋아한다. 정말 다양한 장르, 거의 가리지 않고 보는 것 같다. 치열하게 고민하는 어둡고 축축한 분위기의 웹툰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지금 부터 소개할 #꿈" - 1783479037685284822
Report Download 0 7

. 앞서 여러번 설명한 바 있듯, 나는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좋아한다. 정말 다양한 장르, 거의 가리지 않고 보는 것 같다. 치열하게 고민하는 어둡고 축축한 분위기의 웹툰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지금 부터 소개할 이 그런 웹툰이다. . 난 미신을 잘 믿지 않는 편이다. 그렇지만 꿈에 관련한 미신을 굉장히 좋아한다. 예지몽을 꿔 본 적이 있기도 하고, 몽중몽도 경험해 봤고, 꿈을 3겹 이상도 꾸어봤기 때문일지 모른다. 여느때 처럼 꿈 해몽을 찾아보던 중 이 웹툰이 꿈을 다룬다는 걸 알게 되었다. . 처음든 생각은 ‘신선하다’ 솔직히 지금 웹툰은 너무 장르가 획일화 되어있다. 대충의 플로우를 보자면 청춘학원물 -> 모험판타지 -> 사회풍자 및 로맨스 의 흐름이랄까. 근데 이 웹툰은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다. 스릴러. 매우 신선했다. 분위기?? 어둡다. 숨이 막힐만큼 습하다. 나 조차 긴장하게 된다. . 작가님의 전작 는 사실 보지 못했다. 내가 무서운 걸 잘 못보는데, 주위에서 무섭다고 난리를 쳤기 때문이다. 직가님의 스토리 만큼은 정말 최고라고 해서 이번 작품도 믿고 보게 되었는데 정말 새로웠다. . 이런 아이디어도 있을 수 있구나. 가면 갈수록 골때리는 웹툰이다. . 다시 정주행 해야겠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와아아아!!!!
#걸어서30분 의 #이온도 작가님께서 걸어서 30준 카드리뷰에 좋아요를 눌러주셨어요!!!(짝짝짝)
.
사실 <걸어서 30분> 카드리뷰는 아쉬운 점이 많은 리뷰였어요.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지만 " - 1775522085667788023
Report Download 2 9

와아아아!!!! 작가님께서 걸어서 30준 카드리뷰에 좋아요를 눌러주셨어요!!!(짝짝짝) . 사실 카드리뷰는 아쉬운 점이 많은 리뷰였어요.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 걸 많이 알게 되었구요. . 분명 더 매력있는 작품인데 제가 그걸 다 담아내지 못해 작가님께 죄송한 마음도 있었는데 이렇게 좋아요를 눌러주시다니! 이 계정 운영하길 잘 했어요ㅜㅜ .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다음에는 꼭 이 웹툰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는 리뷰를 만들어야겠어요!! .

Report Download 0 10

오늘 소개할 웹툰은 . 이온도 작가님의 금요웹툰이다. 마음이 말랑말랑해지고 싶을 때 자주 보는 웹툰. . 이렇게 순수한 연애가 이리도 예쁘구나를 깨닫게 해주는 웹툰. 보다보면 내 마음도 맑아져 가는 느낌이다. . 이 웹툰의 예쁜 그 마음이 독자들에게 닿았으면 좋겠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오늘 달이 밝길래 #걸어서30분 처럼 소원을 빌어보았다.
나도 성은이처럼 소원을 이룰 수 있길.
.
#네이버 #네이버웹툰 #걸어서30분 #이온도작가 #이온도작가님 #위성은 #지구봉 #소원 #달 #🙏🏻 #이뤄져라 #웹" - 1767476747283459070
Report Download 1 7

오늘 달이 밝길래 처럼 소원을 빌어보았다. 나도 성은이처럼 소원을 이룰 수 있길. . #🙏🏻 . 곧 걸어서 30분 카드리뷰가 올라옵니다!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내가 두고두고 아껴보는 웹툰 #슈퍼시크릿 중 가장 마음 아팠던 장면.
이 장면은 몇번을 정주행 해도 마음이 찢어지게 아프다.
.
#네이버웹툰 #네이버 #웹툰 #완결 #완결웹툰 #인생 #작품 #슈퍼시크릿 #이온 #이온" - 1766791173798938669
Report Download 0 14

내가 두고두고 아껴보는 웹툰 중 가장 마음 아팠던 장면. 이 장면은 몇번을 정주행 해도 마음이 찢어지게 아프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키몽툰 의 #키몽 작가님께서 좋아요를 눌러주셨어요ㅜㅜ 앞으로 더 열심히 리뷰하라는 의미인가 봅니다.....감사합니다ㅜㅜ
#웹툰 #다음 #다음웹툰 #키몽툰" - 1759561496168542580
Report Download 0 5

작가님께서 좋아요를 눌러주셨어요ㅜㅜ 앞으로 더 열심히 리뷰하라는 의미인가 봅니다.....감사합니다ㅜㅜ

Report Download 3 9

오늘 소개할 웹툰은 카드뉴스처럼 만들어 봤는데 나름 재밌는 경험이었다. . 일단 이 웹툰은 저번에 소개한 것과 같이 내가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다. 적절한 판타지적 요소, 개그 요소, 캐릭터들의 매력까지. . 작가님의 감정 표현도 충분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든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오늘 소개할 웹툰은 #유미의세포들 .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딱히 내가 덧붙여 소개할 말은 없다.
.
내 생각을 세포 하나하나가 하고 있다는 독특한 설정과, 유미의 연애 이야기.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이다.
.
유명한" - 1758119119071708756
Report Download 0 10

오늘 소개할 웹툰은 .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딱히 내가 덧붙여 소개할 말은 없다. . 내 생각을 세포 하나하나가 하고 있다는 독특한 설정과, 유미의 연애 이야기.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이다. . 유명한 웹툰이니까 딱히 부연 설명은 하고 싶지 않다. 내가 이 웹툰에서 감동 받았던 것은 언제나 내 편ㅇ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내 세포는 언제나 나의 행복만을 빌어주고, 나의 편이 되어준다. . 감정 묘사가 매우 섬세하다.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하는 생각들을 만화에 옮겨 그린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수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곤 한다. . 뭔가 오늘도 횡설수설 한 것 같지만 재밌으니 꼭 보라는 이야기 .

Report Download 0 9

사랑의 감정에 대한 고민 이 웹툰이 보여주는 사랑은 어떻게 될까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오늘 소개할 웹툰은 #네이버웹툰 #쿠베라
.
신의 이름을 가진 소녀의 모험이야기
인줄 알았다. 진짜. 초반에는 그런 줄만 알았다.
.
뒤로 갈수록 점점 내용이 심오해지고, 예상에서 벗어나며, 어느샌가 그저 예측하기를" - 1749075027455802201
Report Download 2 15

오늘 소개할 웹툰은 . 신의 이름을 가진 소녀의 모험이야기 인줄 알았다. 진짜. 초반에는 그런 줄만 알았다. . 뒤로 갈수록 점점 내용이 심오해지고, 예상에서 벗어나며, 어느샌가 그저 예측하기를 포기하고 마는 그런 웹툰이다. 현재 3부를 연재 중인데 2부 마지막에 역대급 통수를 맞았다. . 이 웹툰은 감정선이 진짜 섬세하다. 가끔 웹툰을 보다보면 인물의 감정번화에 공감하지 못해 웹툰 이해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다. 쿠베라는 딱히 그럴 걱정은 없다. 1부에서 3부 까지, 감정 변화가 매우 크지만 그 흐름을 쫓아갈 수 있다. 등장인물에 이입하기 매우 쉽고, 그 감정에 공감하기 쉽다. . 극과 극의 분위기이지만 그 분위기를 이해할 수 있다. 작가님이 원래 글을 쓰던 분이셔서 그런지 감정 표현도 섬세하다. 감정선 혹은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라고 할 스 있을 정도의 웹툰이다. . 세계관, 떡밥도 매우 탄탄해서 1부 초반부터 살살 뿌려놓은 복선을 2-3부에서 착착 회수한다. ㅈㄴ짜 소름 돋을 정도로 탄탄하다. 흔들림 없는 견고한 스토리가 이 웹툰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 계속 발전해 나가는 작가님의 그림을 보는 것도 큰 재미이다. . 악인은 없으나 승자와 패자는 있는 싸움. 쿠베라 라는 신의 이름을 두고 벌어지는 싸움. 예측할 수 없고,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웹툰이다. 내가 본 웹툰중 가장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정말 대단한 웹툰이다. .

Report Download 0 10

오늘 소개할 웹툰은 . 흔한 히어로물의 클리셰는 무엇일까 1. 평범했던 시민이 어느순간 힘을 깨닫는다 2. 처음에는 그 힘에 적응하지도 못하고 사명감도 갖지 않는다 3. 특정 사건을 계기로 사명감을 가지게 되고 정의를 위해 투쟁한다 4. 악당과의 접전 끝에 결국 정의는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이런 영웅은 싫어!’ 이 웹툰 속 주인공은 으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런 히어로는 아니다. 적당히 이기적이고, 자기 생각을 할줄 알고,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 이 웹툰의 주인공 ‘나가’ 는 천재 초능력자 직업 히어로이다. 그는 히어로이지만 그가 일 하는 이유는 딱히 사명감이 아니다. 자신이 남들보다 조금 다 가졌다는 사실에서 오는 양심의 가책. 이를 덜기 위해 일하는 것이다. 솔직히 생각해보면 가장 현실적인 히어로이다. 남들과 다른 능력을 가졌다는 이유로 특출나게 정의롭지도 않으며, 적당히 이기적인 인간적인 히어로. . 이 웹툰을 보며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악은 악이라는 것이다. 그렇다고 인물이 입체적이지 않다는 것은 안다. 충분히 입체적이고 각자의 스토리를 갖고 있는 인물들이다. 하지만 악역은 악하다. 악하고, 악해서 합리화 하지 않는다. 이게 이 웹툰의 규칙이다. . 난 이 웹툰을 높게 평가한다. 특히 심리 묘사 부분에서. 우리가 일상적으로 느끼는 감정들을 말로 다 설명해 낸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고 힘들다. 하지만 작가는 주인공을 통해 우리가 평소 무의식적으로 스쳐지나가듯 하는 생각을 풀어 놓았다. 그렇기에 독자들은 작품의 흐름에 의식을 맡기고 더 집중할 수 있게 된다. . 완결 되었을 때 굉장히 허망했다. 내가 오랫동안 봐오던 웹툰이 이렇게 끝났구나. 하지만 그만큼 만족스런 결말이었고, 난 만화 속 나가가 아직도 고민을 많이 하고 있을 것이라 믿는다. . 왜 이런 영웅은 싫다고 했는지, 직접 보고 알길 바란다. .

image by 웹툰 덕후 (@webtoon_review) with caption : "오늘 오랜만에 소개할 웹툰은 #투명한동거 .
솔직히 울었다.
웹툰 자체가 하나의 감정을 느끼게 하기 위해 태어 난 것 같았고, 나는 그 감정을 오롯이 느꼈다. 세상에 이런 마음도 존재할 수 있구나.
.
아련한 웹툰이" - 1738522428027302636
Report Download 3 4

오늘 오랜만에 소개할 웹툰은 . 솔직히 울었다. 웹툰 자체가 하나의 감정을 느끼게 하기 위해 태어 난 것 같았고, 나는 그 감정을 오롯이 느꼈다. 세상에 이런 마음도 존재할 수 있구나. . 아련한 웹툰이다. 귀신이 보이는 소여리와 귀신 고준이 함께 지내며 사랑하는 이야기이다. . 진짜 마음이 많이 아팠다. Bgm을 듣고 펑펑 울기도 했다. 이 웹툰이 완결 났을 때에는 진짜 진이 빠지도록 울었다. 마치 내가 아련한 사랑을 한 것만 같은 그런 애처로운 감정이었다. . 내 마음 속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느낌이었다. 이런 마음도 있구나. 매체는 간접 경험의 창이라고도 하던데, 그 말이 정답이란 걸 뼈저리게 느꼈다. 이 웹툰을 애가 추천하는 이유는 단지 스토리 때문이 아니다. 이 웹툰은 감정 그 자체이다. 그 복잡하고 생경한 감정 하나를 느끼려고 나는 이 웹툰을 보아 온 것이다. 이 웹툰을 다 보고 난 후 남는 것은 ‘스토리가 좋았어’ 혹은 ‘그림이 예뻤지’ 가 아닌 하나의 감정이다. . 나는 아직 문장이 부족해서 그 감정을 표현해 낼 수 없다. 그리고 내 맘이 너무 힘들어서 다시 이 웹툰을 볼 자신이 없다. 하지만 언젠가 이 여운이 가신다면 꼭 다시 보고 싶다. 그 감정을 내 것으로 받아 들어 좀 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싶다. .

Report Download 0 3

모든 선택에서 ‘그렇다’ 라는 대답만을 할 수 없다. 내가 싫은 건 싫은 것이고, 좋은건 좋은 것이다. 우리는 그 선택에 무게를 두어서는 안된다. 그저 하나의 선택일 뿐 .